[세바시 후원하기] 흉터가 무늬가 될 때 | 박상미 경찰대학교 교양과정 교수, 더공감 마음학교 대표

[세바시 후원하기] 1,000원 유료영상 결제로 내 삶을 바꾸고,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15분 세바시 강연을 짧게 요약한 영상입니다. 이 강연을 '유료'로 한 이유는 일종의 '후원하기'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영상 보기에 사용한 구독자님의 소중한 후원금은 세바시의 다른 무료 강연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사용됩니다. 후원을 원하지 않는 분은 아래 15분 풀강연을 링크를 통해 (기존과 동일하게) 무료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강연자의 강연 소개 :
어떻게 하면 역경을 이기고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이 곁에서 응원해주면, 자신이 가진 능력의 최대한을 발휘하고 마침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시절의 고통이 현재의 스팩'이 된 분들이라는 겁니다.
고통의 터널을 잘 통과한다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살 수 있습니다.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이 지금 곁에 있나요? 나는 누군가에게 그런 한 사람이 되어주고 있나요? 지금 고통의 긴 터널을 지나고 있는 분 계신가요?
오늘 여러분이 겪는 거센 고통이 누군가에게 뜨거운 희망이 되는 날이 오기를 응원합니다.

* 이 강연은 #LG유플러스와 함께합니다

박상미 연사의 풀강연 보기(무료) : https://youtu.be/GZMS2ivAi_o
세바시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ebasi15
세바시 홈페이지 | http://www.sebasi.co.kr

정보

Duration : 5분 19초
Lisence : youtube
자막 :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