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이벤트] 잠 안 자고 밤새워봐야 소용없습니다 | 홍성돈 디아스크 홍성돈 숙면베개 대표 | 소상공인 파이어족 도전 성장 | 세바시 1407회

[세바시 X 소상공인 특집 강연 시리즈]
[선물 이벤트] 이 강연 댓글에 강연 시청 소감과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홍성돈 숙면베개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응모기간 10/12~10/18, 당첨발표 10/19)

✻ 강연자의 강연 소개 : 40대 조기은퇴, 경제적인 독립, 파이어족인 저는 행복한 날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50대에 갑자기 찾아온 불면증으로 삶이 180도 바뀌어버렸습니다. '잠이 아니면 죽음을 달라' 기도하던 어느 날 우연히 베개가 불면증을 치료하는 것을 알게되었고 베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이전보다 더 성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도전을 통해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여러분! 잠을 설치지 말고, 지새우지도 말고, 먼저 충분한 잠부터 주무시기 바랍니다.

✻ 이 강연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제작지원을 받았습니다.

코로나가 발생한 지 2년. 거리두기와 영업 단축 등 소상공인분들은 코로나라는 재앙을 온 몸으로 받아내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비율이 높은 한국 사회에서 소상공인은 우리의 가족이고 이웃이고 친구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세바시가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1부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인들의 이야기를 듣고 2부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나가는 소상공인들의 마음을 듣습니다. 총 10분의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통해 코로나를 이겨낼 힘을 모아보려고 합니다. 세바시는 10분의 소상공인의 이야기에 진심을 담겠습니다. 응원의 댓글을 모아주세요.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 홍성돈 강연자의 강연 섭외는 이 번호로 문의주세요!

정보

Duration : 14분 30초
Lisence : youtube
자막 : 있음